티스토리 뷰

교육/영어

영어 수수께끼 퀴즈

초이파이 2024. 5. 31. 06:19
반응형

재밌는 영어 수수께끼 퀴즈 10개입니다. 아이와 함께 해보세요. 정답 보기를 클릭하면 답과 해석이 나옵니다. 어떤 문장은 영어로만 표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우리말로는 이해가 안 될 수 있으니 정답보기에 간단히 설명도 넣었습니다.

 

 

I’m tall when I’m young, and I’m short when I’m old. What am I?

나는 젊었을 때는 키가 크고, 나이가 들면 키가 작아집니다. 나는 누구일까요?

 
 

What has keys but can’t open locks?

키는 있지만, 자물쇠를 열 수 없는 것은 무엇일까요?

 

 

What has hands but can’t clap?

손이 있지만 박수를 칠 수 없는 것은 무엇일까요?

 

 

I speak without a mouth and hear without ears. I have no body, but I come alive with wind. What am I?

입이 없는데 말할수 있고 귀가 없는데 들을 수 있습니다. 몸이 없지만, 바람과 함께 살아납니다. 나는 누구일까요?

 

 

The more you take, the more you leave behind. What are they?

가져갈수록 더 많이 남겨두게 되는 것은 무엇일까요?

 
 

What comes once in a minute, twice in a moment, but never in a thousand years?

1분에 한 번, 순간에 두 번, 그러나 천 년에는 한 번도 없는 것은 무엇일까요?

 
 

What can travel around the world while staying in a corner?

구석에 있으면서도 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What has to be broken before you can use it?

사용하기 전에 깨져야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I’m light as a feather, yet the strongest man can’t hold me for much longer than a minute. What am I?

나는 깃털처럼 가볍지만, 가장 강한 사람도 나를 1분 이상 붙잡지 못합니다. 저는 누구일까요?

 

 

I’m not alive, but I can grow; I don’t have lungs, but I need air; I don’t have a mouth, and I can drown. What am I?

나는 살아있지 않지만 자랄 수 있습니다. 나는 폐가 없지만 공기가 필요합니다. 나는 입이 없고, 물에 빠지면 죽습니다. 나는 누구일까요?

반응형